이 곳은 Rents & Sales 게시판입니다.
업체의 일반 광고는 삼가주세요. 위반 시 임의삭제 하겠습니다.

2013년 8월 8일부로 Market게시판을 작성하실 수 있는 권한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혹시 작성을 원하시는 준회원의 경우 webmaster@kgsa.net로 신분과 이름, 입학 연도 및 전공, KGSA 아이디를 알려주시면 버클리 대학원생과 PostDoc/방문학자에 한하여 권한을 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저희가 살던 집을 양도받으시거나 새로 렌트 계약하실 분을 찾습니다.

저희 집은 555 Pierce street이고 2 bed, 2 bath에 약 1100 sqft인 아파트입니다.

렌트비는 인터넷, 수도세, 쓰레기 처리비용, 전용 주차공간 및 창고 등을 모두 포함해서 한 달에 2700불로 주변 같은 조건의 집들에 비해 200불 정도 저렴합니다.

세입자가 부담해야하는 것은 전기 및 가스비 (PG&E) 뿐입니다.

집안에 냉장고, 오븐, 인덕션, 식기세척기가 포함된 부엌이 있고 앞쪽으로 금문교와 바다가 보이고 옆쪽 및 뒤쪽으로 산이 보여서 경치가 매우 좋습니다.

큰 방의 경우 옷장이 3개가 있어서 수납공간도 충분히 넓습니다.

아파트 단지 내에 수영장, 테니스장, 자쿠지, 그리고 헬스장 등이 있어 무료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희의 경우 어린 아이가 있어서 수영장과 자쿠지를 유용하게 이용했습니다.


Albany와 Richmond 사이에 위치하고 있고 걸어서 10분 안쪽 거리에 Ranch 99라는 큰 아시아 마트 및 다양한 식당들이 있는 mall이 있어 편하게 이용했습니다.

아파트 단지 바로 앞에 버스 정류장이 있어 교통이 편리하고 걸어서 25분 정도 거리에 EI cerrito plaza Bart station (지하철역)이 있습니다. 또한 지하철역 바로 근처에 Trader Joe's, CVS, Lucky 및 각종 식당과 은행 등의 편의시설이 모여 있는 큰 mall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희 계약은 8월까지인데 집주인에게 확인해보니 렌트비 인상없이 저희와 같은 조건으로 새로 1년 렌트 계약이 가능합니다.

입주는 이번주부터 아무때나 편하실 때 가능합니다.

관심있으시거나 추가적으로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들은 mangyuchoe83@gmail.com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용량 제한 때문에 우선 가지고 있는 사진을 전부 올리지 못했는데 연락주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보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